모험레벨 45 달성 게임


나름 무과금 라이트유저라고 생각하는데도 컨텐츠 소비가 빠른 편이네요. 지도상에서 돌아다닐만한 곳은 다 돌아봤고, 퀘스트도 일일 이벤트를 빼면 할게 없습니다. 뭐 비경파밍이라든가 캐릭터들 렙업등등 아예 할게 없는건 아니지만, 하루 레진 들어오는것만큼만 적당히 하는 선에서는 한두시간이면 다 끝나는 일이라...

메인딜은 다이루크지만 서포터로 디오나와 바바라가 있는데, 서브딜러가 애매하네요. 보통은 행추가 좋을 것 같은데, 타르탈리아도 있으니... 둘다 렙업하려면 먼세상 일이지만. 서브딜은 중운이 딱 좋아보이는데 2돌까지는 올려둬야 밥값을 하니 접근하기 어렵군용. 요즘에 가장 각광받는 서포터로 베넷이 있는데, 갖고는 있는데 0돌인데다 안키워놔서 쓰기도 애매하고... 1.2 열리면 픽업으로 베넷이 나온다는 소문도 있는데, 만일 그렇게 된다면 키워야겠죠.

이번 픽업은 참 쓰기 애매한 애들만 있어서 외면중인데, 신염이랑 중운은 명함이라도 파둘까 했지만 무과금 한계상... 20연차 정도 원석을 모아두긴 했는데 10연차만 해둘까 싶기도... 하지만 다음 픽업에서 베넷을 반드시 뽑아두고 싶어서 그냥 저축해두기로... 요즘 픽업 5성들이 시원찮은 바위속성 남캐들만 나오는군요.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20/12/18 21:06 #

    신염원폭이 기타로 뚝배기를 박살내는 모션이었으면 바로 키울탠데 말입니다.
  • SKY樂 2020/12/18 22:36 #

    저도 신염이 좋아보이는데 모션도 그렇고 룩도 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