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에서 구입한 영화들 영화,비디오


오랜만에 구글플레이 영화를 둘러보다가 이게 1000원대에 나와있길래 구매했습니다. 극장에서 보고싶었는데 보지못해서 아쉬웠던 영화기도 한데, 썩 인기가 없는지 1000원대에 나오는군요. 훈련중 사고로 침몰한 러시아 최신형 잠수함 쿠르스쿠호의 실화를 담은 영화입니다.



'빅쇼트'로 유명한 제작진이 만든 정치영화. 제작진 정치성향이 너무 뻔해서, 썩 손이 잘 안가는 영화이긴 했는데 전작의 만듬새가 워낙 빼어나서 보고싶긴 하더군요. 조지 부시 대통령 시절의 부통령이던 딕 체니를 다룬 영화인데, 내용이 안봐도 비디오지만 영화 자체를 즐긴다는 생각으로 -천원이니까!-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천원대에 나오네요. 뤽 베송은 좋아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중세 역사물중에 잘 나온편이라고 보는 영화라서 필구.



또 잠수함 영화... 뭐 제가 잠수함빠이기도 하니까... 냉전시기를 다룬 좋은 영화이긴 한데, 밀리터리물과 재난물의 사이에서 좀 갈팡질팡하는 면이 없지않아 보는 관객들 김빠지게 하는 부분이 많죠. 배역들 무게감이  엄청나게 높은데 그에 비하면 좀 아쉬운 영화기도 합니다. 




이건 잘 모르는 작품인데, 그냥 구입해봤습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 애니도 오랜만이네요. 







덧글

  • 터프한 둘리 2020/10/17 14:39 #

    "K-19"과 "쿠르스크"가 공통점이 많더군요. "쿠르스크"는 한번 보고 싶습니다만.
  • SKY樂 2020/10/20 12:33 #

    두 영화가 러시아 잠수함의 재난이라는 점은 비슷한데, 느낌이나 전개는 좀 차이가 납니다. 아무래도 배역의 비중이 너무 차이가 나다보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7407
858
1156378

link